디스플레이 광고
브랜드 이미지를 배너 형태로 노출해 시각적인 주목도를 높이는 광고입니다.
탐색 중인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강화합니다.
브랜드 첫 노출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을 때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싶을 때
시즌·기획전 등 시각적 강조가 필요한 캠페인을 운영할 때
상품 상세 안내 :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지면
홈
베스트
검색
광고 프로세스
광고 주요 사항
운영 정책
과금방식
노출당 과금 (CPM)
옥션유형
First Auction 입찰 방식
입찰방식
•
수동 성과형 입찰
예산 세팅
•
일별 예산(최소 1만원~최대 5백만원)
•
주별 예산(최소 7만원~최대 35백만원)
정산방식
상계 방식으로, 익월 정산 대금에서 광고 소진분만큼 차감(부가세 별도)
FAQ
더 자세한 내용은 광고 소개서를 참고해 보세요!
광고 소개서 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