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개
시작하기
인사이트
공지사항
상품 광고
숏폼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광고
협력 광고
광고 가이드 받기
문의하기
FAQ
인사이트
성공사례
리포트
공지사항
프로모션
Share
광고 소개
상품 광고
숏폼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광고
협력 광고
시작하기
광고 가이드 받기
문의하기
FAQ
인사이트
인사이트
성공사례
리포트
공지사항
공지사항
프로모션
입찰가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구분
디스플레이 광고
카테고리
캠페인 세팅
답변
디스플레이 광고는 CPM 방식으로 운영되며,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마다 과금됩니다. 입찰가는 광고의 노출 경쟁 상황과 예산 규모를 고려해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에는 권장가 이상으로 설정 후, 성과를 모니터링하며 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more prope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