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카탈로그 기반, 전환 최적화 협력 광고
브랜드 카탈로그를 활용해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관심사와 행동 데이터를 반영해 정교한 타겟팅과 리타겟팅이 가능하며, 성과 리포트 확인으로 효율적인 예산 운영이 가능합니다.
자사몰이 없거나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필요할 때
W컨셉을 통한 브랜드 매출 증대가 필요할 때
상품 상세 안내 : 협력 광고
외부 채널 유입부터 W컨셉 전환까지 이어지는 협력 광고
브랜드 카탈로그를 기반으로 외부 채널에서 상품을 노출하고,
관심 고객을 W컨셉 상품 상세페이지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합니다.
컬렉션·슬라이드·단일 이미지·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 활용이 가능합니다.
광고 프로세스
광고 주요 사항
운영 정책
과금방식
경매, 예약
캠페인 목표
어드밴티지+카탈로그, 판매, 트래픽
소재유형
컬렉션, 슬라이드
노출위치
전체 노출
예산 세팅
메타 머신러닝 최적화를 위해 최소 2주간 100건의 구매 전환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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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2주 운영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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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예산 15 ~ 20만원 권장
참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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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광고용 광고계정 별도 운영 필요
•
W컨셉 카탈로그에 등록된 제품 이미지를 소재로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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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십을 활용한 협력광고 운영 시 광고주로부터 소재 제공이 필요
정산 방식
•
광고비 입금 방식 안내 및 대행 계약 체결
(선입금 or 여신 1개월 협의 가능)
•
익월 초 세금계산서 발행 → 익월 말 입금
FAQ
광고 주요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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