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개
시작하기
인사이트
공지사항
상품 광고
숏폼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광고
협력 광고
광고 가이드 받기
문의하기
FAQ
인사이트
성공사례
리포트
공지사항
프로모션
Share
광고 소개
상품 광고
숏폼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광고
협력 광고
시작하기
광고 가이드 받기
문의하기
FAQ
인사이트
인사이트
성공사례
리포트
공지사항
공지사항
프로모션
광고비는 어떤 기준으로 과금되나요?
구분
디스플레이 광고
카테고리
광고 집행
답변
디스플레이 광고는 CPM(Cost per Mille) 방식으로 운영되며,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마다 과금됩니다. 입찰가는 First-price auction(최고가 낙찰) 방식으로 산정되며, 설정한 입찰가가 실제 과금 단가로 적용됩니다.
4 more prope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