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상품
home
상품 광고
home

스마트 최적화 광고와 수동 성과형 광고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구분
상품 광고
카테고리
스마트 최적화 입찰
답변
스마트 최적화 광고는 캠페인의 현재 성과와 예산, 목표 광고수익률에 맞춰 자동으로 최적의 CPC를 계산하여 입찰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광고로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매출 성장을 원하는 경우 추천합니다. 수동 성과형 광고는 광고주가 직접 CPC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특정 상품이 좀더 노출될 수 있도록 하거나 캠페인별 개별 CPC 설정을 통해 정교하게 광고 운영을 원하는 경우 추천합니다.
4 more properties